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밀착력의 제왕! 인생 파운데이션 TOP5, 서현진 파운데이션은 무엇?

 

30개의 파운데이션 중 TOP5가 선정됐다.

15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파운데이션 순위가 화제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밀착력의 제왕! 인생 파운데이션 TOP5, 서현진

 



 

'뷰라벨'은 최근 뷰티 업계에서 이슈화 된 제품이나 시즌에 적합한 제품을 선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밀착력이 높은 파운데이션의 제품 5개가 공개됐다.

 

5위는 셉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이다. 올해 1월에 출시한 신상 파운데이션이다. 초경량 파우더 사용으로 뭉침없는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랩을 쓴 것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4위는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제품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제품이다. 보습력에 탁월하며 배우 서현진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하다.  

3위는 2018 겟잇뷰티 파운데이션 1위한 제품과 동일하다. 바비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이다.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2위는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이다. 오일 프리 타입으로 산뜻하고 가볍다는게 특징이다.  

1위는 로라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파운데이션'이다. 가격은  30ml에 7만 2천 원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최애품으로 올해 1월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품.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투명한 광까지 선사해 인기가 높다. 흰목이버섯추출물 함유로 보습력을 증가시킨 제품이다.

정지오 기자 [원문보기]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