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정국`VT 코스메틱` 향수 `위플리`서 판매, 5시간만에 올 품절

 

방탄)정국`VT 코스메틱` 향수 `위플리`서 판매, 5시간만에 올 품절



오늘(20일) 오전 11시 VT 코스메틱이 최근 선보인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를 방탄소년단(BTS) 공식 스토어 '위플리'(Weply)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다우니 어도러블' 섬유유연제를 사용한다고 밝히자 해당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를 일으키며 품절아이돌로 유명하다.

향기 사랑이 각별하다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브이티 코스메틱 7가지 향수 중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도세앙' 이란 향수의 모델로 광고가 공개된 이후 전세계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고 당일 사이트 판매가 시작된지 약 5시간만에 '라뜰리에 데 섭틸 오 드 도세앙' 향수를 제일 먼저 품절시켰다.

온라인 판매에 앞서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첫 판매를 게시한 라뜰리에 7종은 첫 날 오전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어 부산 센텀시티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도 준비한 수량이 모두 품절됐다.

브이티코스메틱의 라뜰리에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과 향수를 결합해 만든 상품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이미지를 완벽히 향으로 담아냈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과거 방탄소년단 정국은 공식 팬카페 채팅에 참여해 '어떤 섬유유연제를 쓰고 있냐'는 팬의 질문에 "저 섬유유연제 다우니 어도러블 뭐시기 저시기(쓰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이후 쿠팡과 위메프등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두달치 물량을 하루만에 판매되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그가 입고 사용하는 의류, 신발, 휴대폰 당근케이스, 호호바오일, 립밤, 그가 직접 요리해 인증사진 찍은 호떡 등 전세계가 정국과 관련된 모든 것들에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그것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곧 구매력으로 이어지는 영향력에 그 자체가 살아있는 브랜드 가치임을 보여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