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홀로그대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출연 윤현민 고성희 최여진 황찬성 이정은 강승현 이기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홀로그대 전 세계 공개 2월7일 첫방송

 

나홀로그대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출연 윤현민 고성희 최여진 황찬성 이정은 강승현 이기찬 -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전 세계 공개 2월7일 첫방송2

넷플릭스 드라마 '나 홀로 그대' 2월 7일 첫방송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연출 : 이상엽

각본 :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 나홀로그대 등장인물

 

나홀로그대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출연 윤현민 고성희 최여진 황찬성 이정은 강승현 이기찬 -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전 세계 공개 2월7일 첫방송



홀로 역 윤현민

세계 최초의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

특수 제작된 안경 '홀로 글래스'를 통해 사용자에게만 보여진다.

자신을 노리는 경쟁사에게 안경을 뺏길 뻔한 절체절명의 순간 운명처럼 소연을 만나고, 홀로는 그녀를 자신의 첫 번째 베타테스터로 선택한다.

소연이 힘들거나 위험에 처할 때마다 도와주면서 인간의 감정을 하나씩 배우며 성장한다.

 

나홀로그대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출연 윤현민 고성희 최여진 황찬성 이정은 강승현 이기찬 -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전 세계 공개 2월7일 첫방송 3

난도 역 윤현민

홀로를 개발한 천재 개발자.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유령처럼 지내고 있다.

홀로를 회수하기 위해 소연의 옆집으로 이사 온 그는 소연을 만난 이후 자꾸 발생하는 홀로의 오류를 추적하며 점차 소연에 대한 자신의 감정도 함께 깨닫게 된다.

 

나홀로그대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출연 윤현민 고성희 최여진 황찬성 이정은 강승현 이기찬 -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전 세계 공개 2월7일 첫방송 4

소연 역 고성희

안경회사 프리즘의 대리.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처리하지만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지내는 탓에 동료들에게 오해를 사고 외롭게 지낸다.

우연히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 안경을 갖게 되면서 홀로의 세계 최초 베타테스터가 된다.

홀로를 만난 뒤 마음을 열고 세상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지만 그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며 혼란에 빠진다.



유진 역 최여진

난도의 누나이자 홀로를 개발한 지오랩의 대표이다.

오랜 노력 끝에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는 홀로를 지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다.

동생 난도를 지키기 위해서도 역시 물불을 가리지 않고 노력한다.

 

찬성 역 황찬성

지오랩의 경쟁사 매직미러의 임원. 늘 아버지 백회장의 서슬 퍼런 기세에 눌려있다.

자사의 기술력을 앞선 홀로를 차지하기 위해 유진에게 접근한다.

 

소연 엄마 역 이정은

소연의 엄마. 종종 소연의 집에 반찬을 챙겨주러 오는 그녀는 딸의 옆집으로 이사 온 난도를 자상하게 챙겨준다.

 

유람 역 강승현

소연의 쿨한 단짝친구이자 룸메이트다.

승무원이라 종종 집을 비우지만 소연이 우울해할 때 힘을 북돋아 준다.

 

강우 역 이기찬

소연의 상사로 동료들에게 오해를 사는 소연을 감싸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