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과거 하정우 이부진 열애설이 났었던 풍문쇼 이야기 +연예인 프로포폴 의혹

 

과거 하정우 이부진 열애설이 났었던 풍문쇼 이야기

2016년 이혼을 아픔을 겪은 신라호텔 사장 이부진이 배우 하정우와 만남을 갖고 있다고 찌라시가 과거에 돌았다고 한다.

이부진은 평소 하정우의 그림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림을 사고 팔면서 친해져다고 합니다.

업계에서는 임세령 이정재 커플에 이어 놀랄만한 조합이라고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이부진측은 하정우를 만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하정우의 스캔들을 돌아보면 과거 NS윤지, 수지와도 열애설이 났었지만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한 일이 있다.

 

하정우 (본명: 김성훈) 영화배우, 영화감독

1978년 3월 11일 생

아버지 김용건, 동생 차현우

 

호텔 신라 대표이사 이부진은 얼마 전 5년 3개월만에 걸친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의와의 이혼 소송에서 법적으로 이혼이 확정됐다.

이부진은 임우재에게 141억원을 지급하였다.

재벌가 딸과 평사원의 만남으로 남달랐던 사랑으로 시작하였지만,  세기의 이혼으로 파경을 맞이하였다.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이사 사장

1970년 생

아버지 이건희, 어머니 홍라희, 할아버지 이병철, 오빠 이재용, 동생 이서현

연세대학교 아동학 학사

 

재벌가 삼성 이부진 프로포폴 의혹과 함께 이부진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던 배우 하정우가 남자 영화배우A씨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하정우 프로포폴', '프로포폴 연예인'이 등장했다.

유명 배우 A, 동생 이름으로 프로포폴 투약

 

 

남자 형제 모두 배우이고 현재 동생이 연예기획사 대표 경우는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와 예명으로 차현우라고 썼지만 현재 김영훈으로 알려진 김영훈 형제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차현우는 황보라와 연인관계이기도 하다.



 

채널A 뉴스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이 제기된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입니다. 

검찰은 이 병원 관계자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상습 투약자 가운데 2명이 실명이 아닌 차명으로 진료를 받은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명 남자배우와 한 연예기획사 대표입니다. 

채널A 취재 결과, 유명배우가 병원에서 사용한 차명 가운데 배우 출신인 친동생 이름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배우가 이런 방식으로 수년 간 프로포폴을 투약한 횟수는 확인된 것만 10차례 이상 많게는 수십 차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채다은 / 변호사] 
"차명을 사용했다는 건 치료 외에 목적이었다는 심증을 충분히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료법 위반 소지가 있고 죄질이 좋지 않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이 병원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등 일부 기업인과 연예계 인사 등이 프로포폴 진료를 받은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병원 관계자는 "프로포폴 상습투약 의혹으로 지난해부터 검찰조사를 받은 채승석 전 애경개발 대표가 유명배우를 이 병원에 소개한 걸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애경그룹 2세인 채승석(한성주 전남편) 전 대표 역시 유명 배우의 동생 이름을 의료기록에 남기고 투약했다는 의혹에 대해 서울중앙지검에서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