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빈, 박지은 작가 만나나.. 양측 긴밀한 접촉

 

현빈, 박지은 작가 만나나.. 양측 긴밀한 접촉

배우 현빈과 박지은 작가가 접촉 중이다.
8일 드라마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현빈과 박지은 작가가 만남을 추진 중이다. 현재 박지은 작가 측에서 현빈에 스케줄을 확인했다. 양측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대화를 이어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하반기 방영 예정인 박지은 작가의 신작(제목 미정)을 위해 양측이 긴밀히 접촉 중이라는 것.  
박지은 작가의 신작은 베일에 가려져 있다. 현재 모든 소재와 스토리 등에 있어서도 '극비'를 지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대해 박지은 작가 측도 "아직은 밝힐 것이 없다"면서도 "현빈의 스케줄을 확인한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현빈 측도 "하반기 일정을 확인한 것은 사실"이라는 입장. 현빈이 합류하게 된다면 드라마를 위한 준비는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박지은 작가는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 현실적 드라마와 판타지 드라마, 그리고 사극적 요소 등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전개로 사랑받아온 스타 작가다. 특히 전지현과 김수현, 이민호, 김남주 등 스타들과의 작업도 유명하다.

여기에 현빈은 액션과 감성 멜로연기까지 다 되는 배우. 최근에는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바 없는 증강현실 속의 캐릭터를 표현해내며 한계에 도전하기도 했다. 이에 박지은 작가와 현빈이 만나게 될 시너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지은 작가의 신작은 tvN을 통해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