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홀딩스 유인석 이승현(전 빅뱅 승리) , 버닝썬 이문호

 

 

회사에 따르면 BC홀딩스는 지난해 기준 약 335억원(3000만달러) 수준의 투자금을 운영 중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현재 유리홀딩스는 유인석(33), 이승현(27) 공동대표 체제로 BC홀딩스 외에도 일본 라면 체인점 아오이라멘, 강남구 청담동 라운지바 몽키뮤지엄을 보유하고 있다. 

 

 



 


아오리라멘 점주들 이제 어떻게 하나요?

신생프랜차이즈인데 벌써부터 찬바람 쌩쌩 부는데....

전재산 퇴직금 쏟아부어서 창업한 사람들일텐데 이렇게 1년만에 악재


 

빅뱅 승리와 박한별의 남편 유모씨가 공동창업한 유리홀딩스가 서울 강남권에서 월 임대료가 최고 수준인 파르나스타워에 입주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리홀딩스는 2016년 11월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타워 30층에 입주해 있다. 

2016년 10월 준공된 파르나스타워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바로 연결되는 프리미어급 빌딩이다. 내부 인테리어와 마감재 등이 국내 최고 수준이다. 

파르나스타워의 임대료는 평당 13만6000원~14만4000원 수준이다. 전용면적이 113평일 경우 월 임대료가 2900만원, 관리비를 포함해 약 30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유리홀딩스가 입주한 30층은 라이엇게임즈, 네모파트너스가 함께 사용하고 있다. 다른 층에는 법무법인 율촌, CJ E&M, 블리자드 등 국내외 대표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한편 유리홀딩스는 2016년 1월 자본금 1억원으로 설립된 뒤 11월 자본금을 2억원으로 늘렸다. 업체명은 유모씨와 승리의 이름을 한글자 씩 딴 것이라고 알려졌다. 최근 마약 투약 및 경찰과의 유착 등 의혹이 불거진 강남클럽 버닝썬의 본사라는 의혹을 받고 있다. 


유리홀딩스의 사업목적은 연예인 매니지먼트업, 화장품 도소매업, 전자상거래업, 부동산임대업, 일반음식점업, 주점업(포장마차), 식품 가공 및 제조업, 프랜차이즈 사업, 외식업 등이다. 또 2018년 4월 경영자문 컨설팅업, 부동산 전대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했다.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원문보기]

 

 

 

<받은글>

 

 

버닝썬 이문호 

강남흙수저출신으로 얼굴딸리는데도 호스트 대기실 지킴이 생활하다 현대고 친구 조홍진(MB썬, 무성사위 마약사건)과 클럽에서 펄스팀 영업MD 하면서 VIP단골손님이였던 동갑내기 승리한테 발탁. MB아들껀으로 조홍진 빵 다녀온 사이 승리가 하는 몽키뮤지엄 대표이사로 픽업. 이번에 버닝썬에서 최초로 마약으로 구속된 MD는 또 조홍진. 과거 펄스팀(노펄스 노파티) 이문호 역시 마약 중증 중독자라서 국가수 감정결과 대마초, 엑스터시, 필로폰, 코카인 등 최소 4가지 종류 이상 검출될 것으로 예측(문호 논현로즈힐 아파트에는 각종마약셀렉션이 상시 구비되어 있다고...) 이문호 입에 따라 승리 죽느냐? 사느냐? => 승리의 모든것을 아는 친구. 버닝썬 사태 터진 후, 청담동 모과에서 연일 대책회의. 여자친구(하이출신 옷장사) 포함 모과팸들 다 휴대폰 바꾸고 명품팔아서 마약변호사 선임 대비 중. 버닝썬 단골 현대가3세 찌그래기들 및 남양유업 외손녀 (박유천여친), 서양네트웍스 서현덕 등 마약 걸릴 가능성 높음. 

유리홀딩스(버닝썬본사) 유인석 대표 
승리의 친한 선배이자 동업자로 과거 마이코코 임희정(텐프로)과 파혼한 전례, 한별과도 단순 엔조이 사이였으나, 임신공격시전으로 어쩔수 없이 결혼 (결혼식도 안함) 하이업소 죽돌이. 현재 신혼집 삼성헤렌하우스 고액월세 삼. 약간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류로 실체가 불분명. 일본, 베트남 등지에 이것저것 벌려놓은 것 많음. But, 집안은 괜찮은지 인맥은 화려한 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