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성 고속도로 여배우 과연 누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망 사고 걸그룹 비돌스 출신 20대 여배우 한지성 사망 미스터리

 

한지성 고속도로 여배우 과연 누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망 사고 걸그룹 출신 20대 여배우 한지성 사망 미스터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한 20대 여배우가 비돌스 출신 한지성(28)으로 확인됐습니다.

한지성은 사고 당시 고속도로 편도 3차로 중 2차로에 자신의 벤츠 C200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갔다가 택시와 올란도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사고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한지성은 조수석에 타고 있던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아 비상등을 켜고 차를 세웠던 것으로 알려졌으나 한지성이 왜 차량 밖으모 나온 경위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택시기사 A씨와 올란도 승용차 운전자 B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한지성 고속도로 여배우 과연 누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망 사고 걸그룹 출신 20대 여배우 한지성 사망 미스터리2

 

경찰은 A씨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고 택시를 몰다가 한지성을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한지성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하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당초 경찰은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사망한 이의 신원을 밝히지 않다가 20대 여배우라는 단서와 함께 해당 인물이 한지성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한지성 고속도로 여배우 과연 누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망 사고 걸그룹 출신 20대 여배우 한지성 사망 미스터리3

 

한지성은 2010년 4인조 걸그룹 비돌스(B.Dolls)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해피시스터즈', 영화 '원펀치' 등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3월 9일 결혼식을 올렸으나 2개월만에 참변을 당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한지성의 죽은이 단순 교통사고로 치부하기에는 풀리지 않는 의혹들이 있습니다.

남편이 화장실이 급하다는 말에 왜 갓길이 아닌 2차선에 차를 정차했는지?

한지성의 남편은 아내의 사고 당시 현장에 없었고 화단에 잠시 용변을 보러 간 사이 이 같은 일이 벌어졌다고 진술했습니다.

 

한지성 고속도로 여배우 과연 누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망 사고 걸그룹 출신 20대 여배우 한지성 사망 미스터리4

한편 고 한지성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게시물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생전 마지막으로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는 한지성은 "집에서 꺼내줘서 고마워 친구야"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한장 올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