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나비 최정훈,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지하 작업실→실상은 회사 1,2대 주주?

 

잔나비 최정훈,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지하 작업실→실상은 회사 1,2대 주주?

유영현에 이어 최정훈까지, 잔나비 논란 "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로 지목"

밴드그룹 잔나비가 구설수에 휘말렸다. 멤버 유영현은 과거 학교폭력 논란으로 팀 탈퇴 및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했으며, 보컬인 최정훈은 김학의 전 차관에게 3000만원대의 접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사업가의 아들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다. 

24일 한 커뮤니티 글로 인해 잔나비 멤버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됐다. 해당 글의 글쓴이는 잔나비 멤버 한 명으로부터 고교시절 심한 학교폭력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후 잔나비의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은 해당 멤버가 유영현이며, 유영현 역시 이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유영현은 팀 탈퇴는 물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유영현의 학교폭력 논란으로 잔나비 팀 전체가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같은날 저녁 방송된 SBS 보도프로그램 '뉴스8' 보도에 의해 최정훈 역시 논란에 휩싸였다. 

이날 '뉴스8'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3000만원이 넘는 향응과 접대를 한 혐의로 최근 검찰수사를 받은 사업가 최씨에 대해 보도했다. 

'뉴스8'에 따르면 최씨는 사업을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아 2017년 용인 개발 사업권을 따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교통분담금을 내지 못해 사업권 자격을 박탈 당한 위기에 놓였고, 다른 A시행사에게 1천억에 이를 파는 계약을 체결했다.

A사는 계약 5개월 전 법원이 사업권을 팔지 말도록 가처분 결정을 했으나 최씨가 이 사실을 숨겼다며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또 계약금 15억원을 최씨가 빼돌렸다는 의혹도 불거진 상태다. 

현재 A사는 물론 투자자들의 소송이 줄을 잇는 가운데 최씨의 회사에 유명밴드 보컬인 아들이 경영에 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뉴스8' 측은 유명밴드 보컬인 아들과 또 다른 아들은 최씨 회사의 1, 2대 주주로 주총에서 의결권도 행사 했다고 보도했다. 다만 최씨는 주식을 명의신탁했을 뿐, 아들들이 경영에 관여한 바는 없다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해당 인물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지목했다. 사업가가 최씨라는 점과 그의 아들이 유명밴드 최씨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날 '8뉴스'에서 인용한 자료 화면이 최근 MBC 한 예능에 출연하며 공개된 바 있던 최정훈의 집과 유사하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이날 티브이데일리는 최정훈의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에 사실 확인 차 전화연결을 시도했지만, 소속사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유영현에 이어 최정훈까지,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잔나비를 향한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이 거세다. 특히 누리꾼들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김학의 전 차관과 연루된 사업가의 아들로 지목된 최정훈에 대한 입장 표명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학교폭력에 이어 잔나비 최정훈,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지하 작업실→실상은 회사 1,2대 주주?



잔나비 최정훈,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잔나비 최정훈이 김학의 전 차관의 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사업가 최씨의 아들이라는 추측이 불거지고 있다.

24일 SBS 'SBS 8 뉴스'에서는 김학의 전 차관에게 접대한 의혹을 받고 있는 사업가 최씨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업가 앞서 김학의를 접대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기 횡령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내용이다. 

최씨는 2017년 부동산 업체를 설립하고 경기도 용인시의 개발 사업권을 따냈으나 교통분담금을 내지 못해 사업금을 박탈당할 위기에 처하자 사업권을 A사에게 천억원에 팔았다.

하지만 A사는 사업권의 내용이 최씨 설명과 다르고 사업권 처분 금지 가처분 결정 사실을 숨겨 온 것으로 알려져 사기혐의로 최씨를 신고했다. 

특히 이날 보도에서 가장 화제가 된 부분은 사업가 최씨가 유명 밴드의 보컬인 아들을 포함해 두 아들을 경영에 개입시켰다는 것. SBS는 MBC '나혼자 산다'에 공개된 최정훈의 반지하 작업실과 소속사 페포니 뮤직의 로고를 모자이크 해 보도해 해당 유명 밴드의 보컬이 잔나비의 최정훈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잔나비 최정훈,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지하 작업실→실상은 회사 1,2대 주주? 3

잔나비 최정훈, 화장실 없는 지하 작업실 → 실상은 회사 1,2대 주주?!

밴드그룹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접대를 한 사업가의 아들이라는 루머가 제기돼 충격을 안겼다.


24일 SBS '뉴스8'에 따르면 사업가 최씨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접대를 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최모씨의 아들은 유명밴드 보컬로 회사의 경영에 참여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해당 뉴스에서 사용한 유명밴드 보컬의 자료화면이 최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의 최정훈의 집과 유사하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잇따르면서 이같은 추측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최정훈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장실이 없는 지하 작업실에서 곤궁하지만 수순한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이슈가 됐다. 하지만 24일 보도된 '뉴스8'의 보도와 파다하게 퍼진 최정훈의 루머가 사실이라면 그는 형과 함께 아버지 회사 1, 2대 주주다.


한편 최정훈은 방송을 통해 학원을 많이 다녔다라고 전하며 공부로 전교권을 휩쓸었다고 밝혔다. 고등학교에서 학생회장을 맡기도 했다고. 아버지는 사업가로 다소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지만 음악 활동에 대한 지원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잔나비 최정훈, ‘김학의 접대’ 사업가 아들 지목 (지하 작업실→실상은 회사 1,2대 주주? 4



잔나비 최정훈 도마 올린 SBS 보도, 최정훈 소속사 '페포니뮤직' 유사 로고 방송 노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언론 보도를 통해 구설수에 올랐다.

24일 SBS '뉴스8' 보도에 따르면 사업가 최모 씨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3000만원 이상의 향응 및 접대를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최 씨의 아들인 유명밴드 보컬 최모 씨가 회사 주주로 의결권을 행사했다"라는 보도까지 이어지면서 당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여론 일각에서는 최모 씨가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 아니냐는 의혹이 무게를 더하고 있다. 특히 SBS 보도 중 나온 노출된 회사 로고가 최정훈 소속사인 '페포니뮤직'과 유사하다는 점에서 최정훈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 모양새다. 실제 보도 화면에 노출된 회사 로고는 블러 처리에도 불구하고 상당부분 페포니뮤직 로고를 연상시킨다.


한편 잔나비는 앞서 멤버 유영현이 학교폭력 전력으로 팀을 떠나기로 한 데 이어 최정훈까지 구설에 오르면서 활동에 막대한 타격을 입게 됐다. 최정훈과 소속사 측의 앞으로의 행보가 관건인 이유다.

 

이버기사 댓글중..

다른멤버는 모르겠고.. 서현중 야탑고 나온 보컬 최정훈은 초등학생시절부터 약한아이들 괴롭히고 때리고 왕따 주도하던 학생이었습니다. 분당권 내에 피해자들은 잔나비 노래는 커녕 나혼자산다도 도저히 못보는 그런 실태구요. 학생회장출신의 전교권? 공부 못했구요, 부모님과 학교장 뒷배 타고 리더쉽전형으로 대학도 쉽게 가던 친구였고 소위말하는 금수저 급인데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반지하사는척하며 이미지메이킹 왜하는지 모르겠는 그런 친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