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생충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레시피 만드는법 - 해외 입맛도 사라잡은 농심 짜파구리 조리법 PARASITE CHAPAGURI RECIPE

 

기생충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레시피 만드는법 - 해외 입맛도 사라잡은 농심 짜파구리 조리법 PARASITE CHAPAGURI RECIPE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4관왕에 오르면서 영화에 등장하는 '짜파구리'도 재조명받고 있다.

이에 농심은 짜파구리 조리법을 세계 각국 11개 언어로 유튜브에 게제하는 등 적극 홍보에 나선 모습이다.



 

짜파구리는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조리해 먹는 메뉴로 2009년 농심이 운영하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이 이색레시피를 소개하며 화제가 되기 시작했다.

 

기생충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레시피 만드는법 - 해외 입맛도 사라잡은 농심 짜파구리 레시피 PARASITE CHAPAGURI RECIPE2

 

영화 기생충에서는 짜파구리에 한우 채끝살을 올려 먹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는 빈부격차를 은유적으로 보여주는 음식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짜파구리는 세계 각지에서 영화가 개봉할 때마다 현지 요리사이트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미국인들에게 익숙지 않은 조리법으로 이에 농심은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함께 혼합한 제품 일명 '짜파구리'의 개발을 검토하고 있다.

농심은 기생충의 인기 덕분에 라면 수출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생충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레시피 만드는법 - 해외 입맛도 사라잡은 농심 짜파구리 레시피 PARASITE CHAPAGURI RECIPE 3

 

기생충 짜파구리 레시피

재료 : 짜파게티 1개, 너구리 1개, 소고기 채끝살

<기생충 짜파구리 만드는법>

1. 끓는 물에 짜파게티면, 너구리면, 후레이크를 넣고 끓인다.

2. 면수를 약 2국자 남기고 나머지 물을 버린다.

3. 짜파게티 분말스프 1개, 너구리 분말스프 1/2개, 올리브 조미유를 넣고 비빈다.

4. 약한 불에서 골고루 섞어주며 30초간 볶는다.

5. 맛있게 구운 한우 채끝살을 넣어 섞어 먹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