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닝썬 한예슬:여배우 한예슬 연루된 버닝썬 파티 무슨 일 있었나?

 

한예슬이 ‘버닝썬 연루 여배우’임을 부인했다.

한예슬은 “내가 20년 간 쌓아온 커리어와 이미지가 이런 방송으로 인해 타격을 받으면 손해배상을 해주나”라며 앞서 김용호 전 기자가 주장한 버닝썬 연루설을 부인했다.

일명 ‘버닝썬 여배우’는 승리가 운영했던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을 투약하고 난동을 부린 이다.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버닝썬 폭행 사건이 벌어진 당일 일어난 30대 여배우의 마약 투약 의혹을 제기했다.

버닝썬이 세간에 알려진 뇌관이 된 폭행 사건 전날인 2018년 11월 23일 ‘JM솔루션’ 화장품 회사의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JM솔루션은 버닝썬의 협찬 회사 중 하나였고 이 곳에 회사 관계자를 비롯해 한 여배우도 참석했다.


현장 상황을 본 버닝썬 관계자는 “VIP 스무 테이블 정도를 다 예약했고 그 자리에 여배우 A씨도 있었다. 눈 상태가 달랐고 충혈도 많이 돼 있었으며 침도 많이 흘렸다”며 그가 마약을 투약한 것 같다는 목격담을 내놨다. 그러면서 A씨가 40~50대 관계자들을 야광봉으로 때리는 등 상식 밖의 행동을 했다고도 했다.

당시 JM솔루션 홍보 모델은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 등이었다. 30대 여배우는 한효주뿐이었기에 그의 이름이 도마 위에 올랐고 소속사가 이를 전면 부인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또한 해당 배우는 한효주가 아니라는 입장을 함께 했다.

이밖에도 승리와 정준영 등과 친분이 있던 베우 고준희가 같은 의심을 받았다. 당시 고준희는 직접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아니다”는 댓글을 달며 의혹을 부인했다.

 

버닝썬 폭행 사건 피해자 김상교씨도 입을 열었다. 김상교씨는 1월 14일 인스타그램에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버닝썬에서 디제잉을 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그날 마약에 취해 침을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들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 VVIP들은 다 봤을 것아니냐.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라고 했다.


효연은 JM솔루션 관계자들이 참석한 당일 클럽 DJ를 맡아 공연을 진행했다. 효연은 이날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공연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태프들과 술 한잔하고 기분 좋게 삽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에 들어갔다”며 “난 열심히 내 일을 했을 뿐”이라고 반박했다.

 

효연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도 “효연은 당시 DJ 공연 섭외를 받고 공연했을 뿐, 해당 글(사건)과는 전혀 무관하다”며 “억측과 오해를 삼가해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해당 사건은 김용호 전 기자가 23일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해당 사건을 직접 언급하며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이 버닝썬에서 찍은 사진까지 공개하며 ‘버닝썬 여배우’가 한예슬이라고 했다. 그는 영상이 있음을 강조하며 “수위가 너무 세 공개할 수 없고 향후 경찰 수사가 시작되면 제출할 것”이라고 했다.

반면 “댓글은 하나하나 다 읽기에는 너무 많아 명예훼손 악플을 캡처해 필요할 때 전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한 한예슬은 법적 대응까지 시사했다.

지난 23일 인스타그램 파이브 방송을 통해 배우 한예슬은 억울함을 토로했다.

“내가 20년간 쌓아온 커리어와 이미지가 이런 방송들로 인해 타격을 받으면 손해배상을 해주나, 나는 그냥 해프닝, 가십에서 끝났으면 좋겠는데 왜 자꾸 나한테 이러는 것인지”라고 답답해한 한예슬은 “최근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다. 소속사 대표랑 김용호랑 친한 사이다. 일종의 보복인가 이런 생각도 했다”고 의심했다.
한예슬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영상을 24일 삭제한 뒤 인스타그램에 “주변 지인들이 반응하지 말라고 너무 걱정하셔서 일단 라이브 방송은 내렸다”며 “대신 저희 예쁜 커플 사진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겠다. 나를 믿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썼다. 한예슬은 또 “댓글을 하나하나 다 읽기는 너무 많아 명예훼손 악플을 캡처해 나중에 필요할 때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한예슬은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와 전속 계약이 6월 말로 종료되며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었다.


출처 :  국민일보 
스포츠경향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사모 버닝썬 생일파티 rin + eminem + bieber + seungri = burningsun 린 사모 생일파티에 이문호 대표 승리 대표 비버팸 헤미넴팸 다 모여있네요. 행복한 린사모의 2018년 4..

ktrend.tistory.com

빅뱅 승리, 재력가 상대 성접대 의혹, (박한별 남편 유인석 외) 카카오톡 대화 입수

 

빅뱅 승리, 재력가 상대 성접대 의혹, (박한별 남편 유인석 외) 카카오톡 대화 입수

빅뱅 승리, 재력가 상대 성접대 의혹, (박한별 남편 유인석 외) 카카오톡 대화 입수 승리 옆 오른쪽 승리동업자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이사 40여 분 뒤 유 대표는 채팅방에서 김 씨에게 “내가

ktrend.tistory.com

버닝썬 관련 재벌가 2세들의 행태_2015년 의문의 해킹(?)을 당해 삭제되었던 기사 캡쳐본

 

버닝썬 관련 재벌가 2세들의 행태_2015년 의문의 해킹(?)을 당해 삭제되었던 기사 캡쳐본

승리 클럽 버닝썬 관련 재벌가 2세들의 행태_2015년 의문의 해킹(?)을 당해 삭제되었던 기사 캡쳐본 [충격와이드특집3] 유명정치인 재벌 의사 상류층 자제들의 흥청망청 사교클럽 SNS 이명박이 아

ktr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