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사모 버닝썬 생일파티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2

 

rin
 
+ eminem + bieber + seungri = burningsun


린 사모 생일파티에 이문호 대표 승리 대표 비버팸 헤미넴팸 다 모여있네요. 


행복한 린사모의 2018년 4월 생일파티


린 사모의 샤넬백은 빅뱅의 사인이 되어있음

린 사모의 가방 수납공간은 한정판 명품들의 집합소, 백화점보다 더 많은 명품들로 빼곡히 채워져 있음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3

 

린 사모가 패션잡지와 인터뷰한 내용이 있는데 빅뱅 이야기도 나오네요.




眼睛一個不小心,我看見一個被畫滿簽名的香奈兒Gabrielle包包,覺得滿好奇。

ELLE:這個是什麼?

神秘VIP:Bigbang所有人的簽名。

ELLE:!!什麼?怎麼得到的?(馬上激動)

神秘VIP:我和勝利是朋友也是生意夥伴。其實我也看太不懂這簽名(笑),只知道這朵花是GD的標準簽名。


I am a friend and a business partner. In fact, I also don't understand this signature (laugh), only know that this flower is the standard signature of GD.


나는 빅뱅의 친구이자 비지니스 파트너다. 사실 나는 싸인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 (웃음)

내가 아는 것은 이 꽃모양이 지디의 표준 시그너처라는 것이다.

 

 


ELLE:怎麼認識BigBang?(어떻게 빅뱅을 알게 되었나?)


神祕VIP:在香奈兒派對上認識的,透過朋友介紹GD來跟我握手,也意外的結識勝利。但過程中有點忘了,其實我在韓國有房子有生意,去了一些派對,也幫朋友辦了一些派對,大家個性都很鬧所以很合,認識沒多久就熟了。


I met at the Chanel party, and I shook hands with my friend through GD, and I also met the victory unexpectedly. But in the process, I forgot a bit. In fact, I have a house in Korea, I have a business, I went to some parties, I also helped my friends to have some parties. 

 



 

샤넬 파티에서 만났다. 나는 지디를 통해서 내 친구와 악수를 했고 예상치 못하게 승리를 만났다. 그러나, 만나게 된 과정은 사실 잊어버렸지만....나는 한국에 집이 있고 비지니스가 있고 나는 파티에 가고...나는 내 친구들이 파티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모두들 개성은 복잡하지만 좋다. 가까워지는데에는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4

 

 

정한 그 사세


예술작품들 디스플레이 해놓은 린 사모님 맨션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5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6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8

승리의 VVIP, 그사세 대만 큰손 린 사모 버닝썬 생일파티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