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지민, 팬의 삶도 변화시키는 극강 지민파워(Jimin`s Power`)

 

방탄소년단 지민, 팬의 삶도 변화시키는 극강 지민파워(Jimin`s Power`)



지민은 우리에게 힘과 용기를 준다” “우리는 그에게서 인생의 영감을 얻는다”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팬들에게 끼치는 영향력이 상당하다. 

매번 전 세계적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막강한 파급력을 지닌 방탄소년단 지민은 천부적 재능뿐 아니라 그가 지닌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도 강하게 피력돼 만들어진 용어가 바로 ‘지민 파워(Jimin's Power)’다.

 

 

방탄소년단 지민, 팬의 삶도 변화시키는 극강 지민파워(Jimin`s Power`) 2


 

유럽 거주하는 한 여학생의 부모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이 자신의 딸 모델이 돼줘 너무 행복하고 자랑스럽다”는 글과 한국어 2급 자격증 인증 사진을 함께 올려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 지민 팬인 그녀의 “딸은 지민이 하는 말을 직접 이해하고 싶은 소망으로 열심히 공부를 해 당당히 한국어 2급 자격증 땄다”며 “당신(지민)은 내 딸의 아주 훌륭한 모델이다”라고 지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감동적으로 전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팬의 삶도 변화시키는 극강 지민파워(Jimin`s Power`) 3

또 자신의 어린 아들이 자폐증을 앓고 있다는 미국 워싱턴주에 거주하는 한 학부모는 “나의 아들은 BTS를 사랑하고 존경한다. 그는 평소 아주 수줍음을 많이 타고 불안에 시달리지만 4학년 학예회에서 그 자신의 내면에 깃든 'Jimin'을 통해 무대를 너무도 훌륭하게 수행해냈다. 형제들 조차 그 발전에 놀라워했다”라는 글을 올려 많은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격려를 받았다.

이 외에도 미국 배우 브레넨 테일러가 "절벽 끝에 매달려 죽음을 맞이하는 절박한 순간 ‘내 손을 잡아라’라는 말이 들려 올려다보면 '지민'이 손을 내밀고 있을 것이다"라는 글을 SNS에 올린 일화도 이미 유명하다.

방탄소년단에 가장 늦게 합류해 연습기간이 유독 짧았던 지민은 “아이돌 유전자를 갖고 태어났다”라고 불릴 만큼 천부적 재능을 지녔음에도 데뷔 후 지금까지 그 누구보다 피나는 노력으로 무결점의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그 결과 가디언 선정 “역대 세계 최고의 아이돌 멤버”에 오르는 등 명실상부 K-팝 간판스타로 성장했다. 

 





이처럼 상업적 이윤을 유도하는 ‘인기 스타’ 범주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그것을 넘어 ‘선한 영향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방탄소년단 지민은 한결같은 진정성으로 팬들을 늘 감동하게 만들고 이젠 팬들의 삶의 방향까지 변화시키는 영향력을 지니게 됐다.

향후 방탄소년단의 행보에 맞춰 더 넓은 무대에서 새로운 팬들을 접할 기회가 많은 만큼 지민의 존재가 현재처럼 계속 선한 영향력으로 발휘돼 그의 "지민 파워(Jimin's Power)’로 만인에게 더 큰 행복을 주길 기대한다.

세계일보 추영준 기자 [원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