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대반전! 노지훈, 김수천 꺾고 데스매치 승 -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월6일방송

 

미스터트롯 대반전! 노지훈, 김수천 꺾고 데스매치 승 -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월6일방송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김수찬을 꺾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노지훈과 김수찬이 1 대 1 데스매치로 붙었다.

노지훈은 아내를 생각하며 김정수의 '당신'을 선곡했다.

김수찬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노래하며 춤추며'로 매력을 보여줬다.

조영수는 무대가 끝나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그는 각자의 단점을 하나씩 느꼈다며 "노지훈은 너무 발라드 편곡이 아니었나 싶었다. 김수찬은 너무 많은 걸 보여주려고 했다"고 꼬집었다.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결과가 공개됐다.

7대4로 노지훈의 승리였다.

그는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다.

붐은 "반전에 반전"이라며 놀라워했다.

무대에서 내려온 김수찬은 노지훈과의 대화에서 "조금 아쉽네. 그래도 인정할 건 인정해야지"라고 소감을 밝혔다.

 

-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황윤성, 옥진욱 꺾고 9대2 압승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월6일방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