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이유리 중식 도전! 15회 2월7일 방송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 땡초멘보샤레시피에 이어 중식 도전!!

 

이유리가 중식에 도전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다섯번째 주제 '국산 닭'을 두고 펼치는 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 5인의 편셰프의 메뉴 개발 대결이 공개된다.

 

편스토랑 이유리 중식 도전! 15회 2월7일 방송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 땡초멘보샤레시피에 이어 중식 도전!!

[이미지출처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쳐]

 

이유리는 지난 방송에서 첫 등장했다.

첫 등장부터 평범하지 않은 일상, 요리실력, 본인만의 신박한 레시피들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유리가 김장하듯 멘보샤 150개를 만들고 폭풍 흡입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스토랑 이유리 중식 도전! 15회 2월7일 방송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 땡초멘보샤레시피에 이어 중식 도전!! 2

이 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이유리' , '편스토랑' , '이유리 땡초멘보샤 만들기' 등이 오르내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15회에서는 본격적으로 메뉴 개발에 돌입하며 중식에 도전하는 이유리의 모습이 공개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유리는 중식을 배우기 위해 직접 웍까지 구매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를 찾아갔다.

첫 도전부터 믿기지 안을 만큼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며 급기야 전문가들만 한다는 불쇼까지 도전해 주위를 놀래켰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 이곳저곳에서는 "이 누나 무서워요 라는 탄성이 쏟아졌다.

 

반전과 열정의 44차원 이유리의 중식도전기! 과연 어떤 레시피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레시피 나오는대로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편스토랑 이경규 양념치킨 레시피 - 신상출시 편스토랑 양념치킨의 창시자 윤종계 선생임의 비법 레시피 15회 2월7일 방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