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황윤성, 옥진욱 꺾고 9대2 압승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월6일방송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황윤성, 옥진욱 꺾고 9대2 압승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월6일방송

'내일은 미스터트롯’ 황윤성, 옥진욱 꺾고 다음 라운드 직행 ‘9대2 압승’

‘미스터트롯’ 황윤성이 옥진욱을 꺾고 다음 라운드로 직행했다.

황윤성과 옥진욱의 본선 2차 1:1데스매치가 오늘 그려졌다.

황윤성은 간드러지는 목소리를 자랑하며 '자옥아' 무대를 선보였다.

파워풀한 댄스 무대로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냈다.

옥진욱은 탭댄스로 퍼포먼스를 더한 뮤지컬 버전의 '동반자'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막상막하의 무대에 김준수, 신지, 장윤정, 조영수 등 많은 마스터들이 선뜻 결정하지 못하고 힘겨워했다.

신지는 "어떻게 이렇게 어렵게 붙여놨나"라며 고개를 저었다.

박현빈은 “아이돌부에서 황윤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본인에게 잘 맞는 노래를 선곡했고 편곡과 퍼포먼스까지 다 준비를 잘했다. 좋은 무대였다”며 “옥진욱은 다음 라운드에 가게 된다면 이제는 정통 트롯의 진한 맛을 보고 싶다”고 평가했다. 신지는 옥진욱에 대해 “탭댄스에 집중한 무대라 노래에 집중할 수 없었다”고 악평했다. 결과는 황윤성의 승리였다. 그는 9대2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 미스터트롯 대반전! 노지훈, 김수천 꺾고 데스매치 승 -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월6일방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