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한별 남편 유인석, 연관검색어 마이코코 임희정 누구? 보그 편집장 눈에 직접 띄기도..악성 찌라시까지 '무성'

 

박한별 남편 유인석 따라다니는 마이코코 임희정 누구? 보그 편집장 눈에 직접 띄기도..악성 찌라시까지 '무성'



 

 

박한별의 남편 유리딩홀딩스 대표의 실명이 유인석임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리홀딩스는 유인석의 유와 승리의 리를 따서 만들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유인석에 대해 궁금해지면서 동시에 유인석의 연관검색어로 따라다니는 마이코코 임희정 CEO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한별 남편 유인석 따라다니는 마이코코 임희정 누구? 보그 편집장 눈에 직접 띄기도..악성 찌라시까지 '무성'2

 

임희정은 국내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마이코코'를 운영하는 CEO로 알려졌다.

해당 마이코코 사이트 내에서 임희정은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며 2030세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마이코코 임희정 대표는 지난 런던 패션위크 Autumn/Winter 2015 기간 중 버버리 프로섬 쇼장에 참석해 보그UK 편집장과 관계자들의 눈에 띄어 보그 메인 사이트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이에 마이코코 임희정 대표의 별명이 '보그녀'로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유명해졌다.

과거 유인석와 마이코코 임희정이 파혼을 했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이 증폭하고 있는데 이는 아직까지는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 박한별 남편 유인석과 데이트 모습? '36세 동갑내기 훈남 외모 경제지에 능력자로 소개'

- 승리, 유인석(박한별남편)이 세운 홍콩투자회사는 페이퍼컴퍼니? 글로벌투자사?

- 박한별 남편 실명공개 유인석, 경찰총장과 직접적 관계 확인

- 박한별 금융업계 종사 남편 미스테리, 유리홀딩스 유인석 이승현(전 빅뱅 승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