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한별 남편 유인석과 데이트 모습? '36세 동갑내기 훈남 외모 경제지에 능력자로 소개'

 

유인석과 데이트 모습? '36세 동갑내기 훈남 외모 경제지에 능력자로 소개'



 

 

박한별 남편 유인석이 실명이 공개되면서 15일 연이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은 '박한별 남편'으로 불렸던바 본명이 공개된 후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한별 남편 유인석은 한 경제지에서 능력자로 소개된 바 있다. 박한별 남편이자 유리홀딩스의 유인석 대표는 일반인이라는 이유로 14일 포토라인을 거부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한별 남편 유인석과 데이트 모습인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옆에있는 남성과 커플티를 입고 달달한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박한별 심정이 어떨까ㅠㅠ", "박한별 남편 유인석 대단하네", "헐 유인석 집안이 어느정도 길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결혼 당시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은 훈남 외모에 동갑내기 금융업 종사자로 알려진 바 있다.

 

 

그러나 현재 버닝썬의 불법 행위를 무마한 혐의를 받는 윤모 총경이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되면서 과거 윤총경이 유인석 부부(유인석과 박한별)와 골프를 친 사실이 알려졌다.

박한별을 불쌍한 시선으로 바라보던 이들이 많았었는데, 현 시점에서 과연 박한별이 남편의 일들을 과연 몰랐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 유리홀딩스 유인석 이승현(전 빅뱅 승리) , 박한별 남편 미스테리

- 박한별 남편 실명공개 유인석, 경찰총장과 직접적 관계 확인

- 승리, 유인석(박한별남편)이 세운 홍콩투자회사는 페이퍼컴퍼니? 글로벌투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