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매리 미투 폭로 예고, 6년 동안 싸워 온 이매리는 누구인가?



 

이매리 미투 폭로 예고, 6년 동안 싸워 온 이매리는 누구인가?

 

배우 이매리가 정계, 재계, 학계 인사들의 성추행을 폭로하며 다음 알 기자회견에서 더 구체적인 내용들을 밝히겠다고 예고했다.

이매리의 미투, 장자연 게이트, 승리 버닝썬 게이트를 보면 여자를 물건으로 생각하는게 어제 오늘 일만은 아닌 듯 하다.  우리 사회의 추악한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부분이다.

이매리가 '미투' 폭로를 결심한 이유는 서지현 검사와 배우 윤지오를 꼽았다.

이매리는 "성추행이나 여러 사건들이 있었지만 목소리를 내도 달라지는 게 없더라. 그래서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면서 서지현 검사를 시작으로 고 장자연 사건에서 윤지오가 용기내 싸우고 있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서 목소리를 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매리는 방송계, 정계, 재계 고위인사들의 실명까지 거론하며 "내 불이익에 대해 침묵을 강요했고 술 시중을 들라 했다. 부모님 임종까지 모독했으며 상 치르고 온 사람에게 한마디 위로 없이 '네가 돈 없고 TV에도 안 나오면 여기에라도 잘해야지'라며 웃었다. 그래놓고 지금은 그런 말 한 적 없다고 한다"라고 했다.

또 이매리는 서울에 있는 모 언론대학원 최고위 과정 특정기수를 지목하며 "출세를 위해 나에게 술시중을 들라고 했다. 당시 아버지의 임종을 앞두고 정신이 없던 나에게 '너네 아빠 왜 안죽냐'며 모독했다. 더 이상 참을 수가 없다. 사과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매리는 이후 해당 글을 삭제했지만 시민단체 정의단체와 손잡고 다음 달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기자회견을 준비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이매리는 현재 카타르에 있으며 기자회견 내용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매리는 누구인가?

이매리는 현재 47세로 1994년 MBC 3기 공채 전문 MC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매리는 2011년 방영된 신기생뎐으로 유명세를 탔지만 2014년 단막극 이후 연예계 생활을 접고 카타르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