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하나 "잠든 사이 연예인이 강제투약" 황하나, 마약파문  경찰조사 나서

 

 

황하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가 연예인 지인이 강제로 자신에게 마약을 투약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확산될 전망이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8뉴스'는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황하나의 진술 등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황하나는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연예인 지인 A씨가 권유해서 다시 마약을 투약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신도 피해자라는 점을 부각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황하나는 "A씨가 잠든 내게 강제로 (마약을) 투약하기도 했다"며 "A씨가 마약을 구해오거나, 구해오라고 지시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경찰은 황하나의 진술을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반면 황하나는 마약 공급 혐의는 부인했다. 

황하나는 2015년 5월과 6월, 9월 필로폰, 지난해 4월에는 향정신성 의약품인 클로제팜 성분이 포함된 약품 2가지를 불법 복용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4일 입원 중이던 경기도 성남시 분당 서울대병원에서 체포됐고, 도주 우려가 있어 지난 6일 구속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