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아스달 연대기' 한국판 왕좌의 게임 줄거리,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김옥빈 출연진·등장인물·방송일정 총정리



 

[이미지 출처 : 유튜브 E.arcHive 팬아트 애니메이션 캡쳐]

 

tvN '아스달 연대기'는 한국판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게임오브스론)으로 방송을 한달 정도 앞두고 있다. (6월 1일 첫 방송)

아스달 연대기는 5월 18일~ 7월 14일 방송 예정으로 총 18부작이다. 오산에 세트장을 지어 오산과 제주도, 브루나이에서 현재 촬영 중이다.

 

[아스달 연대기 오산 오픈 세트장]

 

'아스달 연대기' 스토리


아스달 연대기는 상고시대의 문명과 국가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가상의 땅 아스에서 펼쳐지는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담은 한국 최초의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이다.

스튜디오 드래곤이 제작비만 무려 400억!을 들인 한국판 게임오브뜨론(왕좌의게임)

스태프 사고로 인한 악재 속에서 과연 어떤 완성도의 드라마가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이다.

스태프들이 주 100시간 이상 노동에 내몰리며 조명 스태프가 국외에서 팔 골절 사고까지 당하는 등 촬영 내내 장시간 노동 환경에 시달려 온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사에 호소했지만 개선없이 촬영은 강행되었다고 한다.

비단 이런 문제는 아스달 연대기의 문제만은 아니다. 앞으로 꼭 개선되야할 대한민국 드라마 제작의 현실이다.

 

'아스달 연대기' 출연배우


아스달 연대기는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김옥빈, 조성하, 박병은, 유태오, 고보결 등이 출연한다.

 

 

'아스달 연대기' 작가


 

작가는 김영현, 박성연 작가님으로 대표작품으로는 육룡이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서클, 로얄패밀리, 선덕여왕,히트, 서동요, 최강칠우, 대장금, 신화, 애드버킷이 있다.

 

 

'아스달 연대기' 감독


PD는 김원석 PD로 대표작품으로는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몬스터, 성균관 스캔들, 신데렐라 언니, 파트너, 대왕세종, 드라마시티- 이중장부 살인사건, 드라마 시티- GOD, TV소설 고향역, TV소설 강이 되어 만나리, 열여덟 스물아홉이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출연배우 이전에 선덕여왕, 대장금으로 히트를 친 김영현, 박성연 작가로 충분히 기대작이 될 수 있는 요인을 갖고 있다.

감독 또한 미생, 성균과 스캔들, 나의 아저씨 등 수 많은 인기 드라마를 연출한 김원석 PD로 제작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았다.



 

스토리, 연출의 탄탄한 바탕 위에 막강 캐스팅으로 출연 배우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김의성, 박해준, 김옥빈, 추자현 특별출연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아스달 연대기는 왕좌의 게임처럼 시즌제 드라마로 벌써 시즌 2 제작을 확정지었다고 한다.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은 시즌제 드라마의 이점을 활용해 아스달 연대기를 관광, 게임, 애니메이션, 굿즈, VR 등의 IP 사업 확대를 동시 진행해 글로벌 스튜디오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완성할 계획이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E.arcHive 팬아트 애니메이션 캡쳐]

 

 

'아스달 연대기' 등장인물


은섬 (성인 송중기/아역 김예준)

재앙의 별이라 불리는 푸른 혜성의 기운을  받은 예언의 아이로 푸른돌 마을의 유목민이다. 훗날 도시국가에서 제국으로 향하는 아스달의 정복자가 된다. 저주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 어머니 아사혼 덕분에 은섬은 목숨을 건지게 되고 험난한 고난을 견디고 살아남아 와한족 무리에서 길러진다. 그 후 성장해 아스달에서 재앙과도 같은 존재가 되어 다시 등장한다.

남다른 외모, 성격, 능력을 자랑한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E.arcHive 팬아트 애니메이션 캡쳐]

 

탄야 (성인 김지원/아역 허정은)

은섬과 같은 별인 재앙의 별이라고 불리는 푸른 혜성의 기운을 안고 태어난 예언의 소녀

열손의 딸, 와한족의 씨족어머니 후계자다.

그녀는가혹한 역경 속에서 몇백 년에 걸쳐 계획된 자신의 사명을 깨달가고, 훗날 아스달에서 가장 존귀한 존재가 되어 제국 아스달 최초의 위대한 여성 정치가로서의 야망을 펼친다. 또한 제국 아스달 최초의 황태자비이며 시야가 연모하게 될 여인

은섬의 첫사랑이기도 하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E.arcHive 팬아트 애니메이션 캡쳐]

타곤 (성인 장동건/아역 정제원)

새녘족

사람과 뇌안탈의 20년 대전쟁을 승리로 이끌어 아스달이 도시국가로 번성하는 기틀을 마련한 영웅.

불과 18세에 어른들에게 천재적인 접략을 입안하여 올렸고 그 전략을 따라 전투의 승리르 이끌만큼 재능과 능력이 뛰어나다. 아스달이 도시 국가로 번성하는 기틀을 마련하며 강력하고 노회한 정적을 차례로 제거해 권력의 정점에 서게 된다. 아직 왕이 등장하지 않았던 인류사의 시기에 아스 최초의 왕을 꿈꾸는 인물이기도 하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E.arcHive 팬아트 애니메이션 캡쳐]

 

태알하 (김옥빈)

해씨 가문의 장녀이자 미흘의 딸

어려서부터 자기의 무기를 갈고 닦았고 그 무기가 성인이 됐을 때 빛을 발한다.

아스달 최초의 태후로 여성으로서의 권력 정점에 선다. 아스달 최고의 미녀로 영롱한 눈과 도드라진 입술, 오똑한 코까지 무엇보다 찡그리는 듯 알 수 없는 미소가 압권이다.

 

tvN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5월 18일~ 7월 14일 방송 예정으로 아직은 촬영 중이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드라마 역사를 쓸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아스달연대기 드디어 베일벗다!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역대급 비주얼 6월 첫방송!



 

 

 

반응형
댓글